[마장역] 마장동 먹자골목 / [성수동] 노다지 무한리필 철판구이

마장동 먹자골목


집을 이사하고 난 뒤로는 한동안 발길이 뜸했던 마장동 우시장 방문!


전 직장에 동료를 만나기 위해 장소를 물색하던중 소고기가 급 땡겨서 

강서구 주민을 중랑구 주민이 동대문구 마장동으로 소환함.


마장역은 둘 모두 피곤한 위치인게 에러.

하지만 

역시 고기는 소고기지..하며 간만에 찾았는데 물론 다른 곳보다 저렴한편이지만 비싼것.. ㅋㅋㅋ

가격도 비슷하고 고기 등급도 거이 비슷한거라 어느 집을 찾아가도 맛이 좋음.


고기고기


간,천엽





어차피 소고기로 배를 채울게 아니어서 부족한듯하게 고기와 1차를 마치고...


옆동네 성수동 노다지 철판구이로 이동.

목살 / 갈매기살 / 오리 무한리필 철판구이 



1차에서 고기를 그리 먹고도 또 고기를 먹음..





스트레스를 이렇게 먹고 마시고하면서 풀수 밖에 없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나름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시킨듯해서 좋음.


언제 또 만날런지 ㅎㅎ


오랜만에 그렇게 하루 일탈을 마치고 집과 회사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마장동 437 | 마장동우시장
도움말 Daum 지도
더보기

댓글, 0

910F

두 아이 아빠의 육아 이야기. 종로 인근 회사원의 밥집 소개. IT 구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