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tplus 유심 재발급 이용 후기

[알뜰폰 tplus 유심 재발급 이용 후기]


서브폰으로 S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tplus 회선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tplus는 상시 프로모션이 진행중인거라 1004이벤트 때 1004요금제로 개통해준 서브폰이랍니다.


서브 폰이다 보니 정말 가끔 사용하고 잘 들여다보지 않았는데

최근에 오랜만에 사용하려고 했더니 유심이 인식이 되지 않네요.



티플러스 고객센터 ( 전화번호 1877-9114 )로 연락해서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유심이 엄청 빠른 배송으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개통할 때도 그랬지만 유심만 꼽아서 되는게 아니라 

APN 셋팅이라는걸 해줘야 합니다.


https://www.tplusmobile.com/contents/upload/LTE_V3.0.pdf


셋팅도 하고 재부팅도 몇번 했는데 안됩니다.


다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유심 재발급시 받은 다음에 티플러스 개통센터에 연락을 해서 

유심 변경 등록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티플러스 개통센터 ( 전화번호 1877-9115 ) 에 전화를 했는데 무려 

30여 차례 했음에도 연결 자체가 안되네요.


어느덧 12시가 되니 고객센터 점심시간이라고 차단 됩니다.


급 흥분을 가라 앉히고 식사 후 다시 10여차례 시도했는데 또 안됩니다.

오후 4시경 다시 시도 했는데 몇번만에 연결이 되었으나 

개통센터 상담원 연결까지 또 대기를 해야하네요.

그러다가 연결이 끊깁니다.



순간 이성의 끈을 놓칠뻔 했으나 

다시 하니 연결이 되어서 유심 맨 뒤에 3자리를 불러주고 변경 후에서야

티플러스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통화품질이나 기타 이용에 불편한 점은 없었지만

고객응대 부분에 대해서는 역시 어느정도 감안 할수 밖에 없나봅니다.


티플러스 고객센터 통화가 빈도수 높은 것은 아니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그 적은 빈도수에서 이런 경험을 하니 정말 불편할 수 밖에 없네요.ㅠㅠ


티플러스 유심 재발급 후 연결 안되시는 분들은 

꼭 티플러스 개통센터에 전화하셔서 유심 변경 등록 신청 하시길!


엄청난 인내심을 요구 합니다.


더보기

댓글, 0

910F

두 아이 아빠의 육아 이야기. 종로 인근 회사원의 밥집 소개. IT 구매 후기.